비트코인 알트코인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를 이용한 코인거래

추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저렴한 수수료 + 한국어 지원

BTC 거래량 1위, 저렴한 수수료, 가장 빠른 신규코인 상장 거래가 가능한 바이낸스 알아보기

바이낸스 알아보기

가상 암호화폐 거래가 이제 대중화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주로 국내의 거래소를 많이 이용하지만 정부의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한 규제로 인한 가상화폐 가치의 급락을 피하기 위해서 또 신규의 다양한 가상화폐들을 국내보다 빨리 접하기 위해서는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특히 가상화폐 거래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관심있고 구매하고 싶은 코인이 자신이 이용하는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지에 대한 여부 일 것입니다. 최근 급속도로 빠르게 새로 상장되고 주목받는 상당수의 신규 코인들이 가장 빨리 상장되어 성장하는 곳은 단연 바이낸스 인 것 같습니다.

국내의 몇몇 가상화폐 거래소들과는 다르게 바이낸스에 상장된 코인 리스트를 확인해 본다면 찾으려는 대부분의 신규 코인들을 손쉽게 바이낸스에서 찾을수 있을정도로 다양한 코인 거래가 가능한 곳입니다.


바이낸스 (BINANCE)

바이낸스 (BINANCE)

바이낸스 (BINANCE)는 현재 세계 5위 이내의 큰 거래소로 오픈한지 반 년이 채 되기도 전에 세계 1위의 가상화폐 (암호화폐) 거래소를 넘보고 있는 대표적인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특히 몇일전에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중 가장 대표적인 비트렉스의 대항마로 도전을 했던 바이낸스 거래소가 국내의 업비트와 제휴해 드디어 비트렉스를 제치고 BTC 거래량 기준 1위를 탈환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기존 해외 대표 가상화폐 거래소로 인기있던 비트렉스의 비해 급속도로 많은 수의 알트코인들을 상장시키고 비트렉스의 수수료(0.25%)에 비해 0.1%의 상당히 저렴한 수수료가 장점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바이낸스를 돋보이게하는 장점은 바이낸스는 BNB라는 자체코인을 소유하고있는데 만약 이 코인을 가지고 있다면 수수료는 0.1%가 아닌 훨씬 더 저렴한 0.05% 즉 절반으로 줄어들고 BNB코인에서 자동으로 차감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어이없는 정부의 가상화폐 규제안

몇일전부터 끊임없이 논란의 중심에 선 대한민국 정부의 가상화폐 규제안으로 인해 국내의 대부분의 가상화폐 거래소의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특히 가상화폐 거래소 폐지 특별법이란 뉴스가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며 어이없이 급락을 맞이했던 국내의 가상화폐 거래소들이었습니다.

내년초부터 새롭게 규제 및 시행되는 정부의 가상화폐에 대한 탄압으로 인한 코인거래의 직간접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해외의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가입을 위해 바이낸스로 이동해주세요. 바이낸스로 이동하기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첫 화면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던 것처럼 바이낸스는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만약 첫 화면에 한글이 나오지 않는분들은 한글로 변경을 해주세요.

화면 가장 우측에 있는 English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영어이외에 중국어, 한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등 다양한 언어들을 지원합니다.

바이낸스 한글



한국어로 변경을 해주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가 한글로 변경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하기

한국어로 변경을 해준 뒤 가입버튼을 눌러 바이낸스의 가입을 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양식에 맞게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기입 후,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동의 체크 후 가입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대문자와 숫자를 포함한 최소 8자리로 입력해주세요.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가입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버튼을 클릭해 퍼즐 모양과 퍼즐 빈칸에 맞게 버튼을 밀어주세요.

바이낸스 가입절차


바이낸스 가입절차

가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 인증을 해주세요.

바이낸스 이메일 인증바이낸스 계정 활성화
계정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거래를 시작하기위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가입할때와 마찬가지로 퍼즐 모양을 퍼즐 빈칸에 맞추어 주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얼마전 해외뿐 아니라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의 해킹사례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해야할 곳이 가장 취약한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했던 사건이었습니다.

자신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바이낸스에서는 아래와 같이 구글 인증 또는 SMS 인증을 설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단 SMS 인증같은 경우는 중국내 거주자만 이용이 가능하므로 구글 인증을 클릭해 설정을 해주세요.
바이낸스 2FA
구글 인증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글 인증을 클릭한 후, 스마트폰 Play 스토어에서 구글 OTP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중요 - 핸드폰 잃어버릴 경우를 대비해서 꼭! QR코드 스캔 이미지를 프린트로 보관해두시거나 따로 코드 번호를 메모 해두셔야 합니다. 특히 핸드폰 분실시 이전에 저장해두었던 QR코드나 코드 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자신의 계정을 찾기가 어려우니, 꼭 보관해두셔야 합니다.

구글 OTP 인증 활성화
구글 OTP 다운로드 후, 바코드 스캔 또는 백업 키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OTP



구글 OTP 인증 활성화

바코드는 구글 인증 활성화 선택시 나왔던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는 비밀번호와 OTP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다 입력해주신 후에는 "Enable 2FA"를 선택해주세요.

구글 OTP 인증 계정 추가
모든 설정 완료후 홈페이지의 가장 왼쪽편에 위치한 거래소 버튼을 클릭해  기본설정과 고급설정 자신이 편한 거래 설정으로 들어가 거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기본설정 거래소
기본설정 거래소의 모습
바이낸스 고급설정 거래소
고급설정 거래소의 모습
또한 펀드 탭을 클릭해 입금/출금 및 기록 확인을, 주문관리 탭을 클릭해서는 대기주문, 주문 내역, 거래 내역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입금 & 출금

또한 바이낸스는 컴퓨터에서뿐 아니라 모바일 버젼에서도 손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모바일 버젼은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용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바이낸스 모바일 버젼
바이낸스 모바일 버젼
바이낸스 모바일 버젼 다운로드하기
이상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핫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알트코인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를 이용한 코인거래 비트코인 알트코인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를 이용한 코인거래 Reviewed by Viral and Trending Stories on 12월 31, 201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