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폭락으로 인한 가상화폐시장의 붕괴, 해외시세차트 확인하기

비트코인 폭락으로 인한 가상화폐시장의 붕괴로 인해 국내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난리인 가상화폐 폭락! 국내외 투자자들의 반응과 해외에서의 가상화폐 상황 및 시세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버블현상: 예견된 가상화폐시장의 붕괴 수순인가?


비트코인 폭락으로 인해 알트코인등 가상화폐 시장 대부분이 일제히 폭락하고 있습니다. 22일 국내외에서 거래되고 있는 주요 가상화폐 30여종이 일제히 폭락함으로써 거래소의 입장은 "뚜렷한 이유를 찾지 못하겠다고만 되풀이할뿐 명확한 답이 없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비롯한 대부분의 주요 가상화폐들은 전일대비 두자릿수 이상 그야말로 폭락한 가격에 거래가 되고있고 가상화폐 가치가 폭락하면서 기존 투자자들과 더불어 최근 유행처럼 번졌던 가상화폐 투자자들의 큰 손실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의 주요 대표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 거래소 사이트에서의 실시간 시세 조회 차트가 해외 차트와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이 주의가 필요하며 보다 안전한 수익상승을 기대하기 위해서는 가상화폐를 거래시 가격과 시세, 앞으로의 전망을 위해서 실시간 시세 조회를 꼼꼼히 체크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는 전세계 가상화폐거래소 순위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가격, 시세, 가상화폐 그래프확인뿐 아니라, 국내서버보다 확실히 속도면에서 상당히 원활하기 때문에 서버다운이 잘 일어나지 않습니다. 

첫번째 추천 실시간 시세 달러 차트 확인 사이트 Coingecko

먼저 사이트를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실시간으로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들의 시간별 및 가격 비교를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Coingecko같은 경우 한글을 지원하기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사이트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각 종목별 시세와 시장 자본금 유동성 및 개발, 커뮤니티, 공통 관심사 총계 그리고 마지막 7일의 그래프까지 확인이 가능한 모습




특정 가상화폐를 클릭했을시 더 자세한 세부 내용과 시세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트는 24시간, 7일, 14일, 30일 및 60일과 90일까지 다양하게 설정해 확인이 가능하며 엑셀이나 CSV파일로 내보내기 기능이 있습니다.

폭락 후 다시 급등하는 이더리움!



두번째 추천 실시간 시세 달러 차트 확인 사이트 Coinmarketcap

이어서 확인해 볼 Coinmarketcap입니다. 아쉽게도 한글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위 Coingecko와 마찬가지로 가격 볼륨 및 세부 사항 보기가 가능하며 지난 1시간동안의 상승률 및 24시간, 7일간의 그래프와 차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폭락으로 인한 가상화폐시장의 붕괴, 해외시세차트 확인하기 비트코인 폭락으로 인한 가상화폐시장의 붕괴, 해외시세차트 확인하기 Reviewed by Viral and Trending Stories on 12월 22, 2017 Rating: 5

댓글 1개:

  1. 5 ways to make money from the poker table with the money
    The process involves betting on which side you think will win, but in a หารายได้เสริม poker room, it depends on the outcome and the side you bet the money to win.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