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필요없는 PDF 페이지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 - Sanamomo

PDF 페이지 간단하게 삭제하기

PDF 파일은 운영체제나 기기에 상관없이 문서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어 편리한 대신 내용편집에 있어서는 자유롭지 못한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어도비 애크로뱃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어도비 애크로뱃은 유료일뿐 아니라 프로그램 자체도 무겁기때문에 이보다 더 간단하게 설치없이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페이지 삭제



간단한 온라인 PDF 문서 편집 툴 PDF 이스케이프

PDF 이스케이프에 PDF 문서를 업로드 하면 출력 또는 스캔을 할 필요가 없을뿐아니라 프로그램을 설치없이도 간단하게 양식을 채울 수 있습니다.

1) 먼저 PDF 이스케이프에 접속한 다음 ‘Free Onlline’버튼을 클릭합니다.

PDF 이스케이프

2) ‘Upload PDF to PDFescape’를 클릭한 다음 Choose File을 선택해 편집할 파일을 업로드 해줍니다.

Upload PDF to PDFescape


Upload PDF to PDFescape

3) 파일이 다 올라가면 문서 창이 나타납니다. 왼쪽편에 Insert, 두번째 탭에 Annotate,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탭의 Page 탭이 나타나고 그 아래로 다양한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More 버튼을 눌러 더 많은 선택사항이 표시됩니다.

편집할 PDF 문서를 불러들인 후의 모습
편집할 PDF 문서를 불러들인 후의 모습

More 버튼 선택사항

More 버튼을 누르면 더 많은 선택사항이 나타납니다.

More 버튼 선택사항
More 버튼을 누르자 더 많이 나오는 선택사항들
Insert, Annotate 탭을 옮겨서 가장 오른쪽에 Page 탭으로 이동해주세요.

페이지 탭으로 이동
페이지 탭으로 이동 후 모습
삭제 할 페이지를 선택 후 위에 Delete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알아둘 점

페이지 삭제 혹은 PDF 파일 편집시 실수로 페이지를 삭제하거나 처음 원본으로 되돌리고 싶을 경우에는 위에 Restore All 버튼을 클릭해주면 바로 복구가 되기때문에 큰 걱정없이 편집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PDF 이스케이프는 100장, 10MB 이내의 파일만 편집이 가능하며 단 편집이 불가능하도록 제약이 걸려 있는 파일 등 일부 파일은 편집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집 된 PDF 파일을 밑에 초록색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해주면 간단하게 편집이 완료됩니다.

초록색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

이상 PDF 이스케이프를 이용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는 PDF 페이지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설치가 필요없는 PDF 페이지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 - Sanamomo 설치가 필요없는 PDF 페이지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 - Sanamomo Reviewed by Viral and Trending Stories on 12월 11, 201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