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기전에 이것만은! 잠 못드는 시애틀 추천 여행지

카멜레온같은 이색 매력으로 무장한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우리나라와는 가장 인접한 곳에 위치한 미국 서북미 다운타운의 위치한 시애틀! 오늘은 시애틀 추천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형형색색 사계절의 각기 다른 멋을 지닌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으로 출발~! :-)

아련한 옛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맥라이언, 톰행크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그레이 시티, 회색도시로 불리우는 시애틀답게 짙은 안개속에 갇힌 스산한 느낌에 시애틀의 풍경을 영상에 잘 담아낸 현빈 탕웨이 주연의 만추,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의 트와일라잇과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섹소폰의 대부 케니G, 유리공예의 대부 데일 치훌리, 이제는 전설이 된 배우, 이소룡! 천재 기타리스트 지미 헨드릭스

코스트코마이크로소프트아마존티모빌노스트롬보잉익스피디아알라바바 페이스북 구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색적인 매력을 고루 체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에메랄드 시티 시애틀로 한번 떠나볼까요?

시애틀

대한항공, 아시아나 그리고 델타항공까지! 3사의 대형 항공사의 인천 - 시애틀 구간 항공노선으로 접근성이 좋은 시애틀은 U.S. News & World Report의 통계에 따르면 2017년 미국에서 6번째로 살기좋은 도시로 뽑혔다고 합니다.

도대체 시애틀의 매력은 무었인지, 시애틀에 오시면 꼭! 들려야하는 추천 관광지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렛츠 고~!

시애틀 관광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시애틀 다운타운에 위치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ke Place Market)은 1907년 8월 17일 오픈 이래 세계적인 재래시장으로 성장한 곳으로 연간 천만명이상의 관광객들이 찾는 시애틀의 명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마켓내의 스타벅스1호점, 러시안 페스츄리 전문점 피로스키! 껌벽, 플라잉피쉬마켓 이외에도 지역 특산품, 소스, 파스타, 과일, 꽃, 목제품, 수제품 등 특이한 상품을 판매하는 소매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들을 제공하는 곳이니 꼭! 방문해봐야겠죠?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interest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가는 길 (스타벅스 1호점은 마켓 내의 위치)


시애틀 센터

시애틀의 상징 스페이스 니들 타워가 있는 시애틀 센터는 1962년 세계 박람회 당시 사용된 건물을 개조하여 만든 곳으로 MoPOP 음악박물관, 치훌리 유리 박물관, 모노레일, 퍼시픽 사이언스센터, 키아레나 경기장등 여러 시설이 위치하고있는 종합문화공간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아무때나 방문해도 좋을만큼 시애틀을 대표하는 공원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니 시애틀센터 이벤트 일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애틀센터 이벤트 확인하기!
seattlepi
스페이스 니들

치훌리 가든


시애틀 추천 여행지: 시애틀 센터 가는 길


케리 공원

지금은 고인이 된 배트맨의 영원한 라이벌 조커! 고 히스레져의 출연작! 영화 "내가 널 싫어하는 10가지 이유"에서 첫 오프닝장면으로 등장하는 바로 이 곳!

케리공원은 1927년 Mr. and Mrs. Albert Sperry Kerry에 의해 설립된 다운타운에 인접한 공원으로 시애틀 다운타운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기에 적합한 장소로 트립어드바이져에 따르면 시애틀의 435군데의 추천 관광지중에서도! 6번째로 순위에 오른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시애틀 다운타운은 낮에 보건 밤에 보건 정말 아름답네요!! 심쿵

시애틀 낮
시애틀 밤


시애틀 추천 여행지: 케리공원 가는 길




스타벅스 리져브 로스터리 & 테이스팅 룸

시애틀에는 스타벅스 이외에도 좋은 카페들이 너무 많습니다! 스텀다운, 빅트롤라, 카페비타, 튤리스 등 하지만! 지난 2014년 12월 5일 캐피톨힐의 새로 오픈한 이래 시애틀에 가면 꼭 가봐야할 방문지 3위로 단숨에 치고 올라 온, 스타벅스 마니아라면 꼭 가봐야 하는! 스타벅스식 스페셜티 커피를 총망라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앤 테이스팅 룸이 있습니다.

특히 눈에띄는 아기자기한 커피용품이 많이 진열되어 있지만 가격이 비싼 편이고 사람이 너무 많아 앉을 곳을 찾기 힘든 곳이에요~ 실내의 같이 자리잡고있는 화덕피자 전문점 시리어스 파이에서 피자와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echochamber42
mr-cup
thrillist
시애틀 추천 여행지: 스타벅스 리져브 로스터리 가는 길

이밖에도 올림픽 조각공원, 파이오니어 광장, 차이나타운, 레이크 유니언
스텀프타운 커피 로스터, 이소룡 묘비, 유니버시티 빌리지 쇼핑 센터, 개스워크 파크, 프레몬트 트롤, 하이렘 운하, 매그놀리아 공원, 마운트 레이니어 국립공원, 올림픽 국립공원, 스노퀄미 폭포, 우든빌 와이너리, 레이븐워스 독일마을, 샌 후안 아일랜드 등 시애틀에는 방문할 곳이 무궁무진 하답니다!

시애틀 추천 여행지는 다음편은로 이어집니다~ ^^
떠나기전에 이것만은! 잠 못드는 시애틀 추천 여행지 떠나기전에 이것만은! 잠 못드는 시애틀 추천 여행지 Reviewed by Viral and Trending Stories on 12월 06, 201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