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즐기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오늘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심심하거나 지루할때는 뭘 해야 좋을까요? 드라마나 예능 영화 등 밀린 방송 프로그램을 보거나, 만화책을 읽는다거나 아니면 스마트폰 게임 웹서핑 등 다양한 자기만의 무료함을 달래는 방법을 가지고 있겠죠?

심리테스트 모음

저는 주로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간단한 기입만으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테스트들이 있는 반면 어떤 테스트들은 평소에 자신을 돌아보게끔 하는 진지한 테스트들도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심리테스트를 한 후에 결과를 받아보면 저도 모르게 "음 맞아맞아!" 하고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데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들을 제공하는 다양한 사이트들을 알아볼까요?


심리학자들이 성격상 특징이나
성격 유형을 검사하기 위해 고안해낸 검사


원래 심리 테스트는 심리학자들이 성격상 특징이나 성 유형을 검사하기 위해 고안해낸 것으로 기업에서의 사원배치 혹은 채용이나 진로지도 자료 등을 얻기 위해 개발된 것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근래의 일부 인터넷 사이트에 실린 심리테스트 질문 문항 등은 전문가들의 손을 거쳐 만들어졌다기 보다는 흥미 위주로 꾸며져 있기에 해석 등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심리학자들은 “심리테스트 결과는 성격적 특징 등을 파악하기 위한 다원적 검사의 일부분일 뿐”이라며 함부로 확대 해석해서는 안될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 중앙일보-

자 그럼 추천 심리테스트 사이트를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추천 심리테스트 사이트'


'추천 심리테스트 사이트'

봉봉

봉봉 홈페이지 : vonvon.me

먼저 첫번째로 제가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봉봉이라는 소셜네트워크와 결합된 형태의 다양한 주제로 테스트 결과를 알려주는 재밌는 사이트입니다! 봉봉과 함께 더 재미있는 일상을 만들어보세요!

심심해

심심해 홈페이지 : simsimhe.com

다음 두번째로 제가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심심해라는 각종 다양한 테스트부터 꿈풀이 사전까지 다양한 종류의 즐거움을 주는 재밌는 사이트입니다~ 플래시게임과 유머게시판등 정말 심심할때 즐기기에 괜찮은 사이트에요!

16 personalities

16personalities 홈페이지 : 16personalities.com

다음 세번째로 제가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16 퍼스널리티라는 쉽고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성격 유형 결과를 보여주는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입니다. 요즘 이 MBTI 성격유형검사는 티비방송에서도 연예인들이 나와서 성격유형검사를 받기도 하는데요. 4가지 선호지표를 토대로 16가지의 성격유형을 설명해주는 검사입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

아키네이터

아키네이터 홈페이지 : akinator.com

다음으로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아키네이터라는 곳으로 이곳은 머릿속에 특정 유명인(적어도 대중적으로 유명하다 생각하는 사람)을 생각한 후에 몇가지 질문에 맞게 답을 하면 인공지능 원리의 아키네이터가 누구인지를 맞추는 원리로 정답률이 99% 나 된다고하니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잠시 쉬고 가는 간단한 눈썰미 테스트 한번 해보실까요?
아래 이미지에서 이상한 점을 찾아보세요~
정답은 포스팅 맨 아래를 확인하세요!

1boon

1boon 홈페이지 : 1boon.kakao.com

다음은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로 1분 카카오로 각종 다양한 테스트이외에도 트렌딩, 이슈, 엔터등 다양한 볼거리로 즐거움을 주는 사이트입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매력을 가진 사이트네요!  ;-)

심리넷

심리넷 유튜브 채널 : 심리넷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채널로 다양한 심리테스트, 심리학, 재밌는 영상, 신기한 영상, 테스트, 자가진단, 정보 등 영상을 만들어 심리라는 주제로 자유롭고 재밌게 다루는 채널입니다.

신기하고 잘맞는 심리 테스트 & 성향 테스트

오늘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심심하거나, 지루하고 할거 없을때, 재미삼아 간단한 심리테스트 즐겨보세요~

자 위에 있던 간단한 눈썰미 테스트에 정답입니다. 맞추셨나요?  


간단하게 즐기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간단하게 즐기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Reviewed by Viral and Trending Stories on 3월 08, 201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