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고해상도 이미지 사이트 13



FreeQration https://freeqration.com

FreeQration에는 전 세계의 저작권 문제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이미지들을 원하는대로 다운로드, 수정,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최대 장점은 통합 검색 기능으로 여러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Qration


Pixabay https://pixabay.com

Pixabay는 디자이너를 위한 90만개 가량의 이미지, 벡터 및 삽화를 보유하고 있고 한글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비즈니스, 웹 사이트, 브랜딩 프로젝트 및 기타 디자인 관련 프로젝트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ixabay 코리아


Unsplash https://unsplash.com

높은 퀄리티의 사진들이 업데이트 되는 곳으로 10일마다 10개의 새로운 고화질 이미지가 업로드 되며 Unsplash의 탐색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디자인 요구 사항에 적합한 감성 넘치는 이미지들을 쉽게 찾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사진 작가 Viktor Hanacek에 의해 만들어진 사이트로 직접 찍은 고품질의 사진들을 주로 올려 높은 퀄리티의 상업 및 개인 작품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새로운 사진은 추상적, 패션, 자연, 기술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사진이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Picjumbo



Gratisography의 모든 사진은 Bells DesignRyan McGuire에 의해 수집되며 개인 및 상업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고해상도 사진을 매주 추가해 제공해줍니다. 분위기가 독특하고 통통튀는 색다른 느낌의 이미지들이 주를 이루는 곳입니다.

Gratisography


Stockvault http://www.stockvault.net

해외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했었던 사이트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것이 특징입니다. DISCOVER MORE FREE STOCK PHOTOS 라인 이후로는 셔터스탁으로 이어지는 유료 이미지이므로 주의하세요.

Stockvault


Imcreator http://www.imcreator.com

매거진이나 비즈니스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템플릿등을 제공함과 동시에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한 하이퀄리티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새롭고 인기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 파일 이외에도 많은 템플릿, 버튼, 아이콘 및 기타 많은 디자인 관련 리소스가 있습니다. 사진은 다양한 출처에서 선별되므로 일부 사진의 경우 저작자 표시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Imcreator

매주 수백 개의 고품질의 스톡 사진이 업로드 되며 StockSnap.io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하에 이미지가 출시 되므로 상업적 목적으로 바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웹 사이트는 큰 해상도로만 사진을 제공합니다.

Stocksnap


Publicdomainvectors publicdomainvectors.org

퍼블릭도메인벡터스는 벡터 이미지를 모아둔 웹사이트로 벡터 클립아트와 그래픽들, 도표나 인포그래픽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찾는데 유용합니다.

Publicdomainvectors


Getrefe.tumblr getrefe.tumblr.com

개인 또는 상업 프로젝트를 위한 무료 모바일 사진을 제공해주는 곳 입니다.

Getrefe.tumblr.com


Splitshire https://splitshire.com

SplitshireDaniel Nanescu가 운영하며 모든 사진은 캡쳐하여 제공되므로 많은 프로젝트에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찾고있는 이미지에 대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검색 및 태그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plitshire



Death to the Stock Photo deathtothestockphoto.com

일상 생활을 중심으로 촬영된 사진을 제공하는 곳으로 매월 특정 카테고리 내의 10 장의 사진 팩이 이메일로 배달됩니다. Death to Stock Photos의 목표는 목업, 블로그 게시물 또는 소셜 미디어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Death to the Stock Photo


Pexels https://pexels.com

PexelsUnsplash 등의 고품질 스톡 웹 사이트를 컴파일하는 검색 엔진 사이트이며 사용자가 사진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무료사이트의 좋은 이미지만 모아놓은 사이트라는 점에서 FreeQration와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Pexels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고해상도 이미지 사이트 13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고해상도 이미지 사이트 13 Reviewed by Viral and Trending Stories on 3월 18, 201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