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 MP3, MP4 등

유튜브 동영상을 MP3로 변환해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유튜브에서 영상을 자주 보시나요? 영상뿐 아니라 음악을 들을때도 저는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요즘은 멜론이나 유튜브 레드등 유료결제를 한 후에 광고없이 무제한으로 듣는 음악 서비스등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인터넷 연결이 없을때도 듣고싶은 음악들은 따로 유튜브에서 음원을 추출해서 mp3로 변환해 다운로드 해서 스마트폰에 넣어두곤 하는데요! 음원추출을 하는 아주 간단한 사이트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유튜브에 들어갑니다! 유튜브에 들어가 음원추출을 할 영상을 찾아야겠지요?
저는 평소에 제가 좋아하고 즐겨듣는 미국에 아이유라 불리는 "테일러 스위프트"에 신곡을 음원 추출 해보겠습니다.


2conv.com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 2Conv.com으로 이동하기

자 위에를 보시면 제가 빨간색으로 네모박스 표시를 해두었는데요, 저 주소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와중에 조회수 장난 아니네요.. )그리고서는,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유튜브 mp3 변환

자 이제 이동을 하셨으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저기서 저 하얀색 네모칸안(비디오 링크 입력하기)에 아까 복사해두셨던 링크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는 변환하기 옆에 MP3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이 가능한 옵션 버튼이 생기는데요, 저희는 그중에 오른쪽에 있는 MP3에 그대로 두시고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변환 및 다운로드가 됩니다!

마찬가지로 MP3에 밑에 있는 MP4 버튼으로 클릭  후 변환하기를 누르시면 MP4 파일로 동영상 다운로드가 됩니다! 간단하지요? 계정 가입도 필요없고, YouTube URL 주소만 필요하기 때문에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간단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영상 mp3 변환


기타 정보

변환된 유튜브 mp3음원은 자신의 컴퓨터에 DOWNLOAD 폴더에 저장됩니다.
크롬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다운로드 하실 경우 브라우저의 맨 하단에 다운로드된 유튜브 mp3를 클릭하시면 바로 실행 됩니다.

무료 서비스이기에 편하게 사용하시면 되지만 저작권부분은 개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2conv.com 처럼 링크만 복사해서 간단하게 변환할수있는 다른 사이트들을 모아두었습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 MP3, MP4 등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 MP3, MP4 등 Reviewed by Viral and Trending Stories on 1월 15, 2017 Rating: 5

댓글 없음: